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모르겠어, 엄마가 나에게 너무 민감하다고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9. 04:49

    모르겠어, 엄마가 나에게 너무 민감하다고
    나와 엄마는 아파트에 산다.

    동네는 원룸마을이 아니라 가족들이 주로 사는 상주 동네다.

    그런데 문제는 혼자 있을 때 온갖 이상한 일을 겪었다는 것입니다.

    예를 들어 내가 비밀번호를 누르면 두 남자가 웃으면서 누른다(친구와 함께 살 때도)

    내가 1층에 있을 때 나는 TV를 보고 있었고 한 남자가 창문을 통해 보고 있었다.

    또한 출퇴근 시간이 일정하지 않기 때문에 그런 상황에서도 패턴을 찾습니다.

    출근할 때마다 멀리서 지켜보고 있는데... 이상한 일들이 일어나

    나는 그것을 수십 번 겪었습니다. 쉬는 날 자고 있는데 집주인이 문을 열고 들어왔다.

    깜짝 놀라서 물 공급 확인하러 왔다고 아무렇지 않게 말하는 거 아니야?

    아무튼 그래서 혼자 살기에는 너무 위험하고, 언젠가 나에게도 무슨 일이 생길까 걱정된다.

    집에 돌아와서 엄마랑 같이 살고 있는데 또 여자 둘이서 그런지 전혀 편하지가 않다.

    그런데 엄마는 요리를 할 때나 조금 더울 때 현관문을 그렇게 열려고 한다.

    요리를 하고 나면 집에서 냄새가 나서 냄새가 잘 나도록 현관문을 열어야 한다고 하더군요..

    시골에서 모든 걸 열어놓고 사는 습관이 있어서 답답하다고 말했다.

    멋지네요... 저녁 10시까지 아무렇지 않게 열어보렵니다.

    요즘 내가 문을 두드리고 있는데도 태어나서 그런 일은 한 번도 경험하지 못했다고 한다.

    그냥 기분이 안 좋아서... 현관문을 열면 편히 쉴 수가 없고 계속 신경이 쓰입니다.

    그래, 우리 엄마는 내가 너무 예민하다고 하지만 기분이 상하지 않도록 하는 방법을 알려준다

    그럼 문을 열지 않기로 합의해야 할까요? -_-;;

    나 진짜 진심이야 ㅠㅠㅠㅠ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